THE REPLICA WATCH DIARIES

The Replica Watch Diaries

The Replica Watch Diaries

Blog Article

이 샷은 핸즈, 인덱스의 마감상태를 담습니다. 보시다시피 인덱스의 마감상태가 생각 외로 나쁘지 않습니다. 사각 가드링 상부 면적이 조금 넓고 라운드 가드링의 상부 면적이 좁긴 하지만 사실 광택이나 쉐잎에서의 차이점을 필드에서 인지하기는 불가능에 가깝다고 생각됩니다. 핸즈는 조금 얘기할게 있네요. 입체감의 구현방식에 대해서입니다. 아마 블로그에서 여러번 언급 했을 것입니다. 섭마리너 핸즈를 보실때 저 메르세데스 핸즈 센터를 자세히 보시면 고급의 레플리카시계들은 도금을 두껍게 올린 형태로 볼록하게 올라오는데 비해 오리지날 서브마리너의경우 얼핏보기에 전혀 입체감이 없이 플랫해보이지만 자세히 보시면 모서리가 부드럽게 마감되어서 루미노바도료간의 약간의 단차로 인해서 앞으로 봉긋 솟아오른듯 느껴지는점을 관찰하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어떤건 특정 파츠가 쏠려있을수 있고, 어떤건 도금이 나가있을수 있습니다. 이것이 검수과정에서 걸러지지않고 유통될수도 있습니다.

눈탱이업체에 당하는 호구분들의 머릿속 프로세스 예시를 한번 들어드릴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늘시계는 명품시계 판매원, 중고 정품 명품시계 판매점, 명품 감정사분들과 시계를 좋아하는 일반인분들이 구독하고있는 시계 분석그룹입니다.

명품을 보면, 한 피스의 시계 전체가 완전히 짜임새있고 짱짱하게 완성 된 느낌을 줍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즉 잘 사는 것은 가성비있게 사라는 것이고 -> 구매 가격을 레플리카 시계 최대한 낮추라는 것이다.

그러나, 원본 시계의 브랜드와 디자이너의 노력을 무시하는 행위일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렙시계를 살 때 어떤 것을 사란 말인가. 렙시계를 사야할 때 무엇을 구별해서 사야하나?에 대한 글을 끄적여 본다.

그래서 사용을 많이 한 과거의 롤렉스 시계들을 보면 엔드피스의 유격이나 단차의 마감상태가 엉망진창인 경우가 많습니다. 세월의 흐름에 따라서 자연스럽게 마모되기도 하고, 줄질과정에서 벌어지기도 하는 자연스럽게 에이징되는 현상입니다.

이 샷은 베젤 무광 샌딩부의 헤어라인과 광택을 촬영한 레플리카 시계 샷입니다. 같은 조광과 장소, 셋팅임에도 약간의 광택 차이가 있는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소위말하는 짝퉁 혹은 레플리카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그러나 짝퉁시계에 대해서 생각하게 된 계기가 있습니다. 이번에 우연치 않게 짝퉁시계를 얻게 된 것입니다.

이런 이해관계가 없는 상태로 레플리카시계를 막연하게 환상을 가지고 바라보면

Report this page